대통령님께서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잘하는게 뭐가 있을까

근데 솔직한 말로 군 최고통솔권자가 대통령인데 전쟁 나면 젤 위에서 오더가 떨어지는 걸로 전군이 다 움직일텐데 그런 자리에 계집을 앉힌다는 거 자체가 좀 잘못된 거 아닌가? 아니 진짜 기본적으로 군대를 다룰려면 적어도 군대 생리를 잘 아는 현역 제대한 사람이어야 되는게 기본인데 진짜 난 이명박도 군미필만 가지고도 대통령자리를 감히? 라고 생각했는데 도대체 늙은이들과 젊은보수꼴통 색기들은 무슨생각인지 진짜 개념이 없고 자아도 없는 듯.


박근혜 진짜 맘에 안들었는데... 그래도 이건 진짜 잘했네... 정말 다행이다.


전시작전권이란 게 먼지는 알까? 군대라면 아빠가 쿠테타 일으켜서 대통령 되는 집단으로 알텐데.


전작권을 한국이 가지고 있어도 미국과의 동맹에 의한 북한군 도발에 협력대응이 가능하다. 전작권을 한국군이 가진다는 것이 미군이 한반도 전쟁시 일체의 도움을 주지 않는다는 해석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게 정상적 논리가 가능한 사고방식이냐?


말로만 안보 말로는 뭘 못해 정은이 때려잡자고 이 ㅈㄹ해도 대한민국 군대 현실은 군납비리에 똥별들 정은이 때려잡을 지휘관은 미국한테 주고 입안보 60년이 넘는다. 참 대단한 역사야


정부는 좌이트 좌음부터 조져놔야되는데 좌이트 심각하다 북한새끼들이 원하는건 진보쪽이 어쩜 이리 똑같이 행동하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