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수욜 드라마는 너로 결정했다!

초반부만해도 다들 도덕그림체로 뭐가 설레겠냐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마지막가서는 야하다고까지했던 ㅋㅋㅋㅋㅋㅋ


원작이 재밌으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류준열, 황정음 두 배우의 케미도 기대! 5월 첫방송 기다리고 있을게욬ㅋㅋㅋㅋ


퓨퓨푸


마이콜이노


운빨로맨스 완전잼ㅋㅋㅋㅋㅋㅋ 도덕적인그림체라 이게뭐지...했는데 둘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해서 끝까지보게 되는ㅋㅋㅋㅋㅋ 끝부분야함ㅋㅋㄱㅋㄲㄱ


류준열 기대..♥


키스신 !!!!!!! 류배우의 첫키스신 기대합니다 !!!


캐스팅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 남주 여주 모두 믿고보는 연기자들이네요. 기대됩니다.


넘나 기대되는 것


운빨로맨스 완전잼ㅋㅋㅋㅋㅋㅋ 도덕적인그림체라 이게뭐지...했는데 둘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해서 끝까지보게 되는ㅋㅋㅋㅋㅋ 끝부분야함ㅋㅋㄱㅋㄲㄱ


웬열?ㅎㅎㅎ 유자광고보고 그대로 로코찍었음했는데 하루도 안 지나 소원 이뤄졌네. 신선한 캐스팅이고 대박기원한다 류준열~~~


운빨로맨스 여러모로 기대기대ㅋㅋㅋㅋㅋㅋ


걍 코미디 드라마 될듯 남주 비주얼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키스씬이라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류준열 드디어 입술이 열일 하겠구나.